> 나의 탐방기 > 나의 탐방기

나의 탐방기

 
일본속의 한민족사 탐방 후기..
 
 
일본은 아직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일본 속의 한민족사 탐방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습니다. 약간의 염려도 있었지만 먼저 진행되었던 답사의 자료들을 읽어보며 준비를 했습니다. 개인별로 지급된 탐방..
 
 
일본 속의 한민족사 탐방에 기대감을 안고 기쁘게 참가 하게 되었다.
2018년 11월4일부터 11월 9일까지
바쁘게 진행된 일정 속에서 보고 듣고 느낀 바가 많았다. 날짜 별로 진행된 일정을 따라 가면서 다시 한 번 그날의 체험을 기억해 본다...
 
 
일본속의 한민족사 탐방 후기입니다...
 
 
소소한 탐방기 정향경 2018-11-20
보는 것이 곧 문화이다. 역사는 점, 선, 면으로 이루어진 스토리텔링이다. 역사는 유물과 유적을 낳고 유물과 유적은 역사를 증명한다. 라는 말씀을 몸으로 느끼고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다.
 
탐방후기 허관구 2018-11-20
..
 
 
즐거웠던 한 주간의 탐방이 지나고 일상에서의 한 주도 벌써 지났네요.자리 비운 덕에 일들이 쉼없이 쏟아지지만 그간의 좋은 추억 덕에 잘 버텨내고 있습니다. 간단한 탐방후기문을 작성하고 이를 대본으로 하여 ..
 
 
2018 일본 속의 한민족사 탐방 후기 서울 남성중학교 권영숙 먼저 이런 귀한 연수 기회를 만들어 주신 조선일보에..
 
 
..
 
 
42회 일본연수에서 좋았던 점 1. 연수 진행 : 연수 주체 측의 숙련되고 정중한 운영이 연수의 큰 블거움이었다. 일정이 새벽부터 밤까지 빡빡하게 짜여져 있어 피곤한 가운데 자칫 조그마한 일에도 찌증스럽게 ..
 
 
진지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 이후 일본을 평정한 도쿠가와 이예야스는 선조왕께 평화 화친을 제안하고 조선통신사를 일본에 보내줄 것을 요청한다. 이에 선조는 일본으로 끌려간 10만여명의 조선기술자들을 보내줄 것을 요청하였으나 이예야스는 공동심사후 희망자만을 조선으로 돌여보내자고 제안하였다고 하는데.....
 
 1 2 3 4 5 6 7 8 9 10  

 
이름  
생년월일  
   

Copyright (c) 2010 DIGITAL CHOSUN.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chosun.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