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탐방기 > 나의 탐방기

나의 탐방기

 
제42회 일본 속의 한민족사 탐방 후기 입니다...
 
 
..
 
 
전국 250명의 선생님에 선발되었다는 기쁨과 가깝지만 먼 나라라는 일본을 갈 수 있다는 생각에 처음 선정되었을 때 그 설레임이 생생합니다.아직 집에 애들도 어리고 일주일이라는 시간을 비우기에 학교에서 미안한..
 
 
1.물고기가 물을 떠난 심정으로 학교를 출발하며 2. 다자이후! 바다 건너 일본에서 천년전 백제의 바람을 느끼다. 3. 청일강화기념과! 조선의 운명을 가른 현장에서 4. 나라와 교토에서 만난 백제와 신라의 미소 5. 마지막이 아쉬웠나? 비오는 오사카성 6. 거듭나는 역사탐방을 기대하며..
 
 
일본 속 한민족사 탐방, 그 새로운 시작..
 
 
좋은 기회를 주신 조선일보사와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힘써주신 조선일보사 운영진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가깝고도 먼 나라, 역사왜곡 등이 그 동안 알고 있던 일본이다. 자세히 알기 전부터 적대감과 경쟁의식을 갖게 되었던 나라, 그래서 여행도 꺼려했던 나라였다. 우연히 찾아 온 연수 기회로 일본을 보게 되었다. 청..
 
 
점과 선으로 그린 밑그림에 색을 칠하다..
 
 
일본속의 한민족사 김현정 2018-11-30
..
 
 
..
 
 
우리는 지금 언제를 살고 있는가?이번 한민족사 탐방은 나에게 과거와 현재에 대한 질문을 하도록 만든 소중한 시간이었다. 처음에는 단순히 일본여행을 가는 것이구나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준비를 했던 것 같..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탐방후기..
 
 1 2 3 4 5 6 7 8 9 10  

 
이름  
생년월일  
   

Copyright (c) 2010 DIGITAL CHOSUN.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chosun.com for more information.